Wednesday, December 9, 2009

ヒリオの紹介   힐리오의 자기소개

Since this is a language blog, this is probably the only time I'll write in English, unless I absolutely have to. Welcome to the blog. It's for practicing and enhancing our linguistic abilities in our chosen languages. I hope you enjoy! Please don't be afraid to comment, message, or otherwise contact us! And also, please correct any mistakes you find!



-- 한국어 --

안녕하세요. 저는 코디 라고 합니다. 그...3년전에 한국어 공부하기를 시작했습니다. 저는 한국에 관심이 많이 있어서 한국어 배우고 싶었습니다. 태오났을때부터 한국에 관심이 없었거든요. 저는 고등학생 이었을때 어떤 인터넷 친구한테 한국 노래 받았거든요. 그노래는 보아의 "Milky Way" 이었습니다. 그 시간에 다른 나라의 음악 들어본적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스타일 이었으니까, 정말 좋아해졌습니다! 그 시간부터 한국에 대해서 더 배우고 한국어 배우고 싶었습니다.그래서, 재 도시에 한국 사람 별로 없어서 혼자서 공부했습니다. 콤뮤니티 대학교 시작했을때, 한국 친구 드디어 찾을수 있었습니다. 3년후에...저는 친구한테 재가 한국어 잘 할수 있대요. 재 생각에서 더 잘 할수 있어요. 많이 많이 많이 연습해야하겠습니다.

저는 일본어도 공부하고 있습니다. 저는 어렸을때부터 일본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충학생 이었을때 일본의 아니메이션 좋아해서 일본어 조금만 공부했습니다. 고등학교 시작했을때, 외국어 수업 들어야됐거든요. 그런데 재 고등학교에서 스페인어, 프란스어과 독일어만 있었습니다. 저는 독일어과 스페인어 들었는데 정말 재 마음에 일본어 공부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독일어 수업와 스페인어 수업 들었을때 혼자 집에서 일본어 공부했습니다. 콤뮤니티 대학교에도 일본어 없어서 아직 혼자서 공부해야됐습니다. 그런데 1년전에 큰대학교로 이사했고 드디어 일본어 수업 들을수 있었습니다. 그래서...거의 1년위해 일본어 수업 들었습니다. 일본어 프로그램 깰수 있도록 아직 1년반도 일본어 수업 들어야됩니다.

그리고, 요즘 큰대학교에서 새로운 외국어 좋아하는 친구 찾았습니다. 2명 있거든요. 남자는 "제씨"라고 여자는 "레이첼" 라고합니다. 제씨씨는 일본어만 좋아하는데 레이첼씨는 저처럼 입니다. 레이첼와 저 일본어, 한국어, 베트남어과 중국어를 공부하려고 합니다. 그 사람들 이불로그에 쓰는 사람이거든요. 오늘 레이첼씨 때문에 재가 중국어 공부하기 시작하고 싶었습니다. 저위해서 중국어는 정말 어려우는데(?)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마지막에, 재 남자친구는 베트남사람이니까, 저는 베트남어 배우고 싶습니다. 베트남어도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이야기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봅시다!!



--  日本語  --


こんにちは! 私はコーディーです。 私は外国語が大好きです。3年前に韓国ごを勉強するのが始めました。私のインタネット友達に韓国の歌をもらいました。その歌はボアのMilky Wayでした。その歌は新しいスタイルだったので韓国に興味もらいました。韓国について勉強したかったです。韓国語も勉強したかったです。高校で韓国語の授業がなかったから待ちました。コミュニティー大学始めたと韓国人友達作って韓国語が勉強して練習ができました。3年の後、友達に私の韓国語が上手だと聞きました。 

中学校の時の友達のおかげで、私はアニメ好きになりました。アニメは日本に来たので、日本について習いたくて日本語を習いたかったです。中学校で日本語の授業がなかったから、待ちました。高校でも日本語の授業がないのが習った時一人で日本語を勉強するのが始めました。難しかったから、あまり習わなかったです。すぐ、コミュニティー大学始めたの後コミュニティー大学にも日本語の授業がなかったのが習いました。授業がなかったから、日本語を勉強するのが休みました。ほとんど1年前新しい大学に引越しました。この大学に日本語授業があるからうれしかった!ほとんど1年回日本語を勉強ができました。まだ上手になれなかったけど日本語のむずかしさちょっと楽しいと思います。それから、友達がたくさん作れました。

最後に、私の新しい大学に外国語好きな友達が作れました。二人がいます。ジェシさんは日本語だけが好きだけどレイチェルさんは僕みたいです。レイチェルさんは日本語と韓国語と中国語とベトナム語が勉強したいです!外国語が好きな友達が作れましたからうれしいですよ!

じゃあ、ここまで話します。読んでくれ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じゃ、また!!

2 comments:

  1. This comment has been removed by the author.

    ReplyDelete
  2. 오빠의 소개를 좋아해요~!
    한국어를 많이 몰랐는데, 일분말은 엄청 좋해요~!
    오빠의 한국어의 블로그를 읽으면, 한국어를 더욱 공부하고 싶다~!

    コーディーくんの紹介が好きだよ~!
    韓国語がたくさん分からなかったが、日本語がチョウいいよ!
    コーディーくんの韓国語のブログを読めば、韓国語をもっと勉強したいんだ!

    我喜歡你的介紹~!
    我不懂朝鮮語,可是你的日文是很好~!
    我看你的朝鮮語的日記,所以我想學習朝鮮語!

    ReplyDelete